수강후기

[]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Date. 2022.03.03
Hit. 1,173
수강강좌(교수님) : 특강⎮진와이스 재개발 특강(3기)(진와이스) 재재에관심을 가지고 책을 사서 읽어 보니 용어도 생소하고 

내용도 싶지가 않았습니다.

재재에 관련된 블로그를 검색하다 진와이스님 블러그를 보았습니다.

임장을 다녀오신 후기가 생생하게 담겨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진와이스님이 만드신 카페도 있어서 가입하고 매일 눈팅 (소심한마음 ㅠㅠ)

핸드폰에 푸릉 특강이 열렸다는 카페공지글이 뜨길래 누구보다 먼저 신청했습니다.

생소했던 용어도 열심히 외우고 특강이 열리는 날만 기다렸는데 일을 해야 하는 제 상황이 너무 한심했습니다.

지금은 녹화영상이 업로드 되어 열심히 잘 듣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힘든 허들을 넘고 재개발도 곧 흐름투자라 재재만 잘해도 나머지는 따라온다는 말씀 새겨 듣고 있습니다.

안전마진으로 재개발 투자구역 어디가 좋은지 아직은 부린이라 제가 살고 있는 곳만 해보고 있습니다.

투자타이밍과 투자포인트 역시 제가 살고 있는곳의 재재구역을 보면서 그곳의 진행상황과 비교해보고 있습니다.

재개발 투자시 내돈이 얼마 들어가는지는 실제살아있는 매물로 해주셔서 현실적으로 너무 이해하기가 편했습니다.

투자포인트에서는 역시 빌라밖에 눈에 들어오지않았습니다.현실적으로 가장 접근하기가 편해서 그런가 봅니다.

아직은 부린이라 나머지는 생소해서 그런것 같습니다.제 포지션에서 투자물건 고르는 법과 손품발품 부린이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린이에게는 어려운 세금. 아느것이 힘 .알아야 절세한다.내돈은 내가 지킨다.

마지막으로 재개발 투자 리스크 체크 리스트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말씀해주실려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여러분도 할수 있다는 말씀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