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천 송도 입지지도 무료 PDF] 받는 법 안내!!★★
Date. 2023.02.26
Hit. 700

 

안녕하세요, 푸릉이 여러분 
지난 송도 입지지도 무료 PDF 신청이 마감되고 
아직까지도 송도 입지지도 무료 PDF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송도 입지지도 PDF요청 글> 


스크린샷 2023-02-26 오후 3.10.46.png


 
.
.
.
.
 
오랜 시간을 들여 만든 소중한 자료이기 때문에 아무에게나 막 뿌리기보다는 
기간에 맞추어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다만 마감된 자료를 추가로 받을 수 없는지 문의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셔서 
이 분들에게 어떻게 자료를 제공해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미션을 수행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마감된 자료를 제공해 드리면 좋을 것 같아 
작은 미션을 준비했습니다. 
 
 
미션을 드리는 이유는, 
첫째 시간과 정성을 드린 자료이니 만큼 무료로 뿌려지는 자료가 되지 않게 하고싶다는 마음과 
둘째 앞으로 송도, 세종시처럼 전국 뽀개기가 꾸준히 진행이 될 예정인데 무료로 제공된다는 소식을 주변 분들에게 널리 알려주시면 하는 바램에서 입니다. 

아래와 같이 미션을 수행하시는 분들에게 현재 마감된 자료인 송도 입지지도 PDF를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어려운 미션은 아닙니다^^)
미션 수행 시 이메일을 통해 자료가 발송될 예정이니 송도 입지지도 PDF를 못받으신 분들은 아래 미션을 수행하셔서 받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미션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션주제] 

  1. 자신의 SNS에 아래 필수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렘군님의 블로그글( https://blog.naver.com/biboi99/223007153279 )을 참고하시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내용 
    • 입지지도 소식을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 입지지도 PDF 제공 소식! (세종시 편--> 현재 진행 중인 입지지도 무료PDF) 
    • 어디서 신청이 가능한지 안내 (푸릉 사이트) https://prng.kr/lecture.php?code=0r (필수 첨부) 


[참고 사이트]


자신의 블로그에 미션 글 작성 후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송도입지지도 PDF가 발송 될 예정입니다. (차주 목요일 일괄 발송 예정) 
관련된 문의사항은 푸릉 사이트 채널톡(오른쪽 하단 말풍선모양)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미션 완료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