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이건 논문수준의 강의에요^^
5
Date. 2021.10.27
Hit. 2,589
수강강좌(교수님) : 사관학교⎮유망투자반 (5기)(렘군, 제네시스박, 국대, 노빈)

이번 유망투자반을 들으며, 가장 강렬하게 느낀 것은 푸릉의 분석력은 정말 압도적이다~였습니다.

지역분석을 할때 단순히 그 지역만을 보는게 아니라, 전국의 대장들 시세를 토대로, 그 지역을 분석을 하니 미래예상가가 나오고, 저는 바로 수긍이 가더라고요.

미래 매도예상가를 토대로 수익률이 명확하게 나오는 것이 이과생머리를 가진 저로써는 유레카!!! 였습니다. 인문학적인 머리가 없는 저는 입지분석은 국대님께 맡기고, 제가 넣을수 있는 실투금을 토대로, 가장 수익률이 좋고, 시세차익이 가장 좋은 건 뭐지를 여러 방면에서 엑셀을 돌려가며 선택을 하였기에, 실투금이 맞는 물건을 찾았을때는, 어느 때보다 빨리 매수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물론 빨리 매수를 하면서 최저가로 산건지는 확신할 수 없으나, 어차피 교재에 나와있는 시세에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했고, 현재의 단돈 몇백몇천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미래 몇억의 시세차익을 생각하고 매수한 것이기에 빠른 매수에 후회가 없습니다.

앞으로 무럭무럭 자라날 저의 똘똘이들에 벌써 기대가 큽니다.

렘군님, 국대님^^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강의를 열어주심에 감사드리고, 특히 국대님께 질문 많이 드렸는데, 그때마다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