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초부투] 친구 따라 들은 초부투 후기
5
Date. 2024.03.27
Hit. 30
수강강좌(교수님) : 렘군의 초부투 (오프라인 3주 과정)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5기(렘군)

 

내 집 마련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너무 막역해.. 라면서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친구가 렘군님 수업을 추천해줬어요.

나는 아직 아무 것도 모르는데 가서 듣는다고 뭐가 달라질까? 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계속 확신이 없는 나에게 정말 오히려 필요한 수업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고민 끝에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마지막 주 수업을 듣고 있는 지금 수강한 것에 전혀 후회가 없습니다!!

각자 원하고 그리는 미래는 다르겠지만 이 수업을 들으면 이것 하나만큼은 얻어갈 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1. 지금 현 부동산 시장에서 나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 매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것은 무.엇.이고, 이것을 앞으로 어.떻.게. 봐야할까?

렘군님께서는 이를 정말 쉽고 이해되기 쉽게 말씀해주세요. 와서 아무것도 못 알아들으면 어쩌지라고 걱정했는데 직접적으로 예시로 보여주셔서 바로 캐치할 수 있습니다. 또 고수는 어떻게 이를 판별해서 선택해 나가는지 요령을 조금은? 알 수 있게 되었달까요.

특히 부동산은 액수가 너무 크니까 그냥 별 생각이 없는데 비교할 때 퍼센트로 따지는 점은 수업 듣고 집에 와서 누웠는데도 계속 대단하다며 생각이 나더라고요!

유투브로 듣는 단순한 주입식이 아니라 이런 인사이트들을 하나씩 얻어서 부린이지만 제 나름대로 적용해볼 수 있어서 성장할 발판이 될 수 있단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임장도 무조건 가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3주간 한층 성장할 수 있었고 부동산에 흥미를 느끼게 해주신 렘군님께 감사드리고, 유투브에서는 약간 딱딱하게 느껴졌는데 실제로는 너무 재밌으세요ㅋㅋㅋㅋ

그래서 특히 저같은 부린이 분들께 입문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물고기 잡는 법도 다음 달부터 계속 들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