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진와이스 재개발] 귀가 트이고 입이 트이는 재재 강의
5
Date. 2022.08.25
Hit. 3,225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 | 진와이스 재개발 (4기)(진와이스)

직장 다니고 애 키우다가 주위를 슬슬 돌아보니 집 값이 어느새 넘사벽.. 

나 그동안 뭐했니.. ㅜㅜ

살껄.. 살껄.. 껄무새처럼 껄껄 타령만 하던 제가!! 부알못인 제가!! 

부동산 수업의 시작을 어떻게 그 어렵다던 재개발 재건축 수업으로 시작을 했냐구요?

부동산 공부는 전혀하지 않고 집을 한번 장만해 보려다가 계약도 파기 당하고 주변에 집값은 나날이 뛰어만 가더라구요..

ㅜㅜ 포기하고 '그래.. 있는 돈으로 전세집에서나 살자..'그러고 돈을 깔고 앉아 있기 시작했습니다.

전세집의 안락함에 빠져 살아가던 중 제계약 때 마다 본인이 집에 들어 오겠다며 구상권에 구자는 못쓰게 하고

오천, 이억씩 부르시는 주인 아줌마에게 현타 맞고 부동산 공부를 다시 시작해야겠다라고 마음을 먹게 되었죠!

이리저리 찾아 보다 유투브 알고리즘에 의해 진와이스님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앗! 이분이다!!

바로 이분이면 부알못인 나에게도 재재를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실 거야!무엇보다도 계속 할 수있다며 독려해 주시는 가운데 위트를 섞어 가며 재개발 재건축에 대해 알기 쉽게 조분조분 말씀해 주시는 것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거든요!

정말 저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그리고 재개발, 재건축은 꼭 공부해서 투자하고 싶은 영역이였거든요!

진와이스님을 선택한 것은 틀린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부동산에 부자도 모르던 제가 진와이스님 강의 덕분에 현장임장, 전화임장시 부동산 중개소 소장님 말씀에 귀가 트이고 입이 트이는 신박한 일이 발생하더라구요.

현재는 안전마진 계산으로 재미도 느끼며 저만의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나가고 있답니다.

강의뿐만 아니라 진와이스님의 사람을 하나하나 귀하게 대하는 모습과 삶에 대한 투철한 열정, 엄마로써의 모습까지 너무나 많은 점을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와이스님의 재개발 재건축 강의는 과거에 매몰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발판을 마련해 준 소중한 강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