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물고기 잡는 법] 부동산판 개념원리, 물고기를 잡으러 거친 바다에 나가기 전 최고의 선택
5
Date. 2022.08.06
Hit. 1,822
수강강좌(교수님) : 정규과정⎮물고기 잡는 법 (17기)(렘군)

가정의 영향으로 어릴 때 부터 부동산에 막연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듣는 것이 많으니까 그랬습니다. 

그렇게 관심 갖고 뉴스도 보고 얼떨결에 투자도 해서 약간의 수익도 났지만, 막연했습니다. 

 

부동산이 왜 오르는 지, 어떤 지역이 오르는 지, 어떤 지역이 떨어지는 지 기본 원리를 알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여자친구와 부동산에 관심이 생겨 유튜브 이곳저곳을 배회하고 책을 읽었는데 렘군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렘군님이 출연한 유튜브를 듣는 중 전율이 흘렀습니다. 

각종 책과 유튜버들이 하는 말, 내가 집에서 어깨 너머로 듣던 부동산 스토리가 한줄기로 꿰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모든걸 관통하는 하나의 이론을 렘군님이 말씀하시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후로 렘군님이 출연하신 유튜브는 모두 찾아보고, 적모부 책도 구입해서 읽었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여자친구를 설득해 함께 물고기잡는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바쁜 회사생활 중이었지만 퇴근 후 강의를 듣는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웠습니다. 

 

진짜 초보 투자자에게 필요한 부동산 이론 A-Z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저평가지역이 어딘 지 찾을 수 있고, 매매-전세 패턴을 통해 매수 타이밍도 알 수 있습니다.

시기에 맞는 부동산 종목들의 특징도 공부합니다. 

강의를 들은 지가 좀 지나서 바로 기억이 안나지만, 책으로 만들어두고 다시 찾아봐야 할 만큼 

양질의 강의를 제공해주십니다.

 

부동산으로 인생의 부를 일구고 싶은 모든 부린이분들께 이 강의를 적극 추천하며 수강료는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