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타이밍투자/상급지갈아타기 전략] 저평가 지역과 단지 선정의 꿀팁을 알게되었어요!
5
Date. 2022.07.26
Hit. 2,037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 | 소액투자법(소도시) (6기)(세빛희)

세빛희님의 책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을 읽고 나서 "아, 세빛희님은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전부 다 담아내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으셨구나."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만큼 저에게 부동산에 새로운 눈을 뜨게 만들어준 책이였습니다.

 

또 평소에 정보성 글이 담긴 책을 읽는 것을 좋아했던 터라 이 책이 저에게 더 유의미하게 다가왔는데요.

자연스레 세빛희님의 책에 나온 내용들을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강의가 궁금해졌습니다. 

강의가 있는지 찾아보다 푸릉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소액투자법을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 시간이 20-30분 내외로 적은 편이라 하나의 강의를 듣는 데에도 부담이 적어 마음이 편했습니다. ^_^ 

물론 강의 내용을 적용하는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뭐든 체화시키는데 걸리는 시간이 더 많은게 당연하니까요!

 

소도시 지역 분석, 아파트 비교로 저평가 단지 찾기, 임장 전 꿀팁이 제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재개발 내용도 다뤄주실 줄 몰랐는데 짧게나마 다뤄주셔서 시야가 더 넓어진 기분입니다.

 

다음 달에 개강할 세빛희님의 미니 실전반에서 뵙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