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작지만 커다란 성장!
5
Date. 2022.07.25
Hit. 1,569
수강강좌(교수님) : 사관학교⎮유망지역반 (7기)(렘군, 제네시스박, 노빈, 국대)

부동산의 기초인 물고기 강의를 듣고 부동산에 막 입문한 부린이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공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투자도 경험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고 저 스스로에게 한 다짐이 있었어요. 

올해 상반기에 1건, 하반기에 1건 투자를 하겠다는 다짐이었지요.

과연 그 다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작지만 아주 커다란 저 스스로의 다짐을 하다보니 투자를 위한 확신이 필요했어요.

난 아직 부린이인데 어디에 투자를 해야 후회를 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이 많았고, 저 스스로의 투자결정에는 어려움이 있으니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기로 합니다.

바로 '푸릉 유망투자반'에 지원하기로 하죠.

유망투자반 신청서를 작성하고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몰라요. 

나는 상반기에 투자 1건을 꼭 해야하는데 그럴러면 거인의 도움이 필요한데 안되면 어떻게 하지?ㅠ.ㅠ

다행이 푸릉에서 저의 간절함을 아셨는지 시원하게 합격시켜주셔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유망투자반에서는 진짜 진수성찬을 차려주세요. 

어떤걸 먹을지는 본인의 투자금에 맞춰 취사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투자할만한 저평가지역을 찾아주시고 그 지역에서 투자할 수 있는 아파트를 하나하나 골라내 주십니다. 

공시가격 1억이하, 아파텔, 재개발까지 국대님과 노빈님의 멈추지않는 강의와 강의자료를 보고나면 진짜 입이 떡 벌어집니다. 

이렇게 세세하게 분석하려면 대체 임장을 몇 번이나 가야하며 얼마나 준비를 해야할까 하는 생각을 여러번 했어요. 

시세를 하나하나 꿰뚫고 계시는 걸 보고 역시 선장이신 렘군님과 결이 같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수조사의 끝판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에 대해 1도 몰랐던 저에게 제네시스박님은 세금을 쉽게 풀어주세요. 

분야가 세금이다보니 다소 진중한 모습이시지만 중간 중간 위트있는 모습에서 웃으면서 강의를 들었어요.^^


렘군님, 국대님, 시스님, 노빈님 정말 멋지신 분들이십니다.^^

 

더불어 각 조에 조장님, 부조장님이 계셔서 강의를 듣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하나하나 세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 조는 조장 똘콩님, 부조장 단군할매님이 계셨는데 사소한 질문에도 따뜻하고 상세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같이 강의를 들으시는 동료분들의 열정도 대단합니다. 

빠른 임장과 빠른 결정에 긍정적인 자극도 받고 좋은 질문과 좋은 답변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참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지난 3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지금은 꿈만 같지만 참 즐거웠고 짧지만 많은 성장이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만큼은 분명한 것 같아요. 


처음에 얘기했던 저의 다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상반기에 1건, 하반기에 1건 투자하겠다는 다짐은 결국 푸릉 덕분에 이루게 되었습니다^^

유망투자반을 수강하면서 1건, 종강식을 하고 나서 1건해서 총 2건이나 매수를 하게되었어요.

 

누구에게는 작을 수 있지만 저에게는 너무 커다란 발전입니다.

제가 뿌린 씨앗이 지금은 작지만 점점 쑥쑥 자라나길 바래봅니다.

더불어 저 역시도 푸릉과 함께 쑥쑥 성장해나가길 바래봅니다.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