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감사합니다!
5
Date. 2022.06.29
Hit. 1,808
수강강좌(교수님) : 사관학교⎮유망지역반 (7기)(렘군, 제네시스박, 노빈, 국대)

안녕하세요. 저는 유망지역반 7기 수강생입니다.

직장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지면서 우연히 알게 된 푸릉으로 저는 다시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사람도 아니고 에너지가 많은 사람도 아니지만 물고기 잡는 법에 이어 유망지역반을 수강하면서 15년만에 새로운 목표를 향한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평범하고,  직장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막연히 생각하며, 투자가 뭔지 전혀 몰랐던 저같은 사람도 유망반 7기를 수강하면서 아파트 3채를 매수했습니다.

이미 엄청난 변화가 제 인생에 일어났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할 것입니다. 

저는 지속적으로 푸릉과 함께 공부해 나갈 것이며 인사이트를 키우고 경험치를 높여 원하는 그곳까지 갈 것입니다.

자, 그럼 왜 푸릉인지, 왜 유망반인지 한번 들어보시죠!

 

1. 확신

유망반을 수강하면서 공부해나가는 방법에 대한 확신 뿐만 아니라 선택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렘군님 이하 강사님들께서 알려주시는 지역, 아파트에 대한 분석정보는 전국을 조사하는 방대한 자료였고, 예리하게 분석된 자료였습니다.

그렇기에 각자의 소중한 투자금으로 안내해주신 유망지역의 아파트를  매수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2. 경험

유망지역, 유망아파트를 확인하고 저에게 맞는 매물을 찾아서 매수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실전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세번째 매수는 두려움보다는 자신감을 갖고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뿐만 아니라 Q&A 및 조별 모임 등을 통해 함께 배우고 나누는 시간들이 있어서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3. 희망

안내된 지역을 임장하고, 분석된 자료를 공부하고, 매물을 검색해보면서 나도 할 수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수업이 끝나더라도 분석하는 방법을 따라해보고, 지역을 선택해서 임장해보고, 모의투자를 해보면서 지속적으로 공부한다면 투자의 길에서 낙오되지 않고 수익을 낼 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4. 재수강

유망반이 끝나자마자 다시 듣고 싶어졌습니다!^^

물론 현재는 모든 투자금을 소진해버려서 당장은 아니겠지만, 매년 듣고 싶고 돈이 생길때마다 듣고 싶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유방반이 끝나고 공부를 계속 하기위해 빅데이터 활용법을 들으며 다시 공부를 시작했지만, 곧 유망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푸릉! 포에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