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물고기 잡는 법] 부린이에게 좋은 방향으로 안내해주셔서 고맙습니다.
5
Date. 2022.05.20
Hit. 1,342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물고기 잡는 법 (20기)(렘군)

안녕하세요.

물고기 잡는 법 20기 복나미입니다. 

막연하게 부동산 공부해야지 하면서 여기저기 유투브를 보면서 유명하신 분들의 강의도 듣고, 책도 보면서 가장 인간적으로 다가오신 분이 렘군님이셨어요.

사실 제가 어릴 적 창원에 거주했어서 렘군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왠지모를 친근감도 느꼈구요.

가끔 티비나 방송을 보면 단기간에 경매나 부동산투자으로  몇억을  한방에 벌었다는 말이 현실과의 괴리감도 느껴지고, 다 거짓말이라고 믿고 싶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내가 언제까지 근로소득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고, 정말 제대로 된 기초공부부터 해보자는 마음으로 렘군들의 책을 읽고

강의까지 듣게 되었어요.  정확한 데이터와 분석으로 먼저 낄낄빠빠를 하면서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물고기 수업을 들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매번 마음만 먹는 것과, 실제로 경험하는 것의 차이는 큰 것 같아요. 

3월달 첫강의가 시작될 때는 부동산에 대해서 설마설마 하는 마음에 시작했지만, 지금은 성투를 한 선배님들도 많으시고,  아직 갈 길이 너무 멀지만, 저도 그 대열에서 같이 배우고 배운 걸 나누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요. 

부린이 여러분들, 막연하게 부동산공부 해봐야지 마음만 먹지마시고, 우선 물고기부터 시작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기초적인 것부터 알려주셔서 이해하기시도 쉽구요, 조금 강의듣다가 느슨해질때 쯤 과제가 나와서 다시 나사를 조일 수 있어요.

그리고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니 정말 많은 걸 배우고 느끼실 수 있을 꺼예요.

모두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기대하며, 상상하는 이상의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

2달동안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