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진와이스 재개발] 저의 멘토인 진와이스님 강좌를 듣고~
5
Date. 2022.05.08
Hit. 1,973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 | 진와이스 재개발 (1기)(진와이스)

 

유튜브를 통한 독학으로 공부를 하다가, 우연히 진와이스님 인터뷰 영상을 보고 되었고, 부동산 유료강의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분이 부동산강의를 소개했다면 관심을 가지지 않았을 터.. 진심어린 조언과 같이 공부해서 부자가 되어보자는 진와이스님의 간절함에 이끌려 강의 비용 따윈 무시 하고, 이분의 말씀을 들어보자.. 하나라도 배워보자라는 마음으로 바로 수강하기로 결심하여 오늘 2회차 공부 완료했습니다^^

 

이 강좌를 통하여, 부동산관련 정리되지 않는 두서없는 내용들.. 혹여나 내가 조금 잘 모르는 부분들.. 대부분이 잘 모르는 세금 및 비과세 부분들.. 재개발 뿐만 아니라, 재건축, 아파트 투자 등 다방면의 부동산 투자법을 너무나도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정리까지 잘 해주셔서 정말 듣기를 잘했구나.. 또 한편으로는 이런 멋진분이 있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대략 10시간의 강의듣는 중간 조금은 어렵고, 절실함이 조금씩 떨어질 때즈음..  진와이스님의 독려와 채찍도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와이스님의 솔루션을 끝으로 다 듣고나니, 속이 후련 하였고, 내가 가야할 길을 전문가의 눈으로 알려주심에 매우 감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부탁드리며, 인재 양성에 힘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