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타이밍투자/상급지갈아타기 전략] 가진 시드가 작고 소중하다면 세빛희님의 소도시 소액투자 강의 강추합니다!!! : )
5
Date. 2022.04.27
Hit. 1,336
수강강좌(교수님) : 부동산기초 | 소액투자법(소도시) (3기)(세빛희)

세빛희님을 유튜브에서만 뵙고 보던 도중 강의를 하신다는 공지를 보고 푸릉에 로그인하여 바로 결제했습니다 :) 

 

소도시 소액투자라니 작은 시드를 가진 저에게는 너무 잘 맞는 강의인 것 같았어요 ! 

부동산 투자를 계속 하고싶었는데 지방에 대해서는 하나도 모르는 상태였고 좋은 곳들은 너무 올라 제가 가진 돈으로는 투자하기 턱없이 부족했었어요 ㅠㅠ 

저한테 맞는 투자는 소액으로 할 수 있는 곳이라는 걸 알았는데 이런 맞춤 강의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세빛희님 정말 나긋나긋하게 부동산 분석과 강의해주시는데 마음이 정말 편해지고 저도 바로 투자공부에 뛰어들고싶게 만들어주셨어요

 

강의내용이 진짜 알차고 제가 바로 실전투자해볼 수 있는 자료와 데이터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놀랐답니다..!

이런 정보와 데이터들이 다 있는데 이걸 몰라서 투자를 못하고 있었다니..!

생각보다 분석하는 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초보인 저도 열심히 하면 분석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 

 

지역분석 파트에서는 감탄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지역들을 추릴 수 있구나, 나에게 맞는 지역도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저평가 된 소도시들이 많다는 것도 알게되었네요 

임장 자주다녀야겠습니다 ^^ 임장여행으로요!!!!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보유주택수에 따른 투자전략입니다. 항상 어떤순서로, 어떤 유형의 투자를 하는 것이 가장 적합할까 고민했었는데

그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방향을 알려주셔서 참좋았습니다. 또 저평가 지역 찾아보는 법두요 ^^

 

전체적으로 저에게 딱 맞는강의랄까요 ㅎㅎㅎ 

 

여러번 여러번 복습하고 실전 투자에 바로 투입되겠습니다 3개월안에요 !! 프로수강러로만 남지 않을거에요 :) 

 

그때 또 후기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푸릉 , 세빛희님 ! 좋은 소식들려드릴게요!!! 

이전글

임장하는 법

다음글

소액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