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세상이라는 것을 깨닫는 나를 발견
5
Date. 2022.01.21
Hit. 1,690
수강강좌(교수님) : 창업기초⎮자본주의에서 살아남는 법 (19기)(렘군)

지난 20년 동안 2개의 직장 안에서 너무나도 바쁘게 살아왔던 나.

작년 하반기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를 이제서야 읽게되면서 투자와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을 정리해보려고 하고 있다.

부동산에 대한 이것저것 유투브를 보면서 강의를 하나 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던중 하나하나 진심이 느껴졌던 렘군님의 유투브가 가장 맘에 와 닿았다.

기초 강의하나를 듣고 있다. 부동산~ 너무나 폭넓어 흩어져 있던 뇌리속의 파편들이 하나한 제자리를 찾아가는데 본드역할을 해주는 아주 좋은 강의였다.

그래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애. 아주 조금이나마 자신감이 느껴지는 지기. 작년부터 생각했던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과 회사를 그만두고 제2의 삶을 살아가려고 하는 나의 새로운 시작에 도움이 될까싶어 푸릉사이트의 시작캠퍼스 강의를 클릭하게 되었다.

피라미드라는 세상 그것이 작은 하나의 울타리라는 것 그리고 그 밖으로 무조건 나와야 겠다는 것. 모든 것이 나의 생각과 동일하게 맞아 떨어진다.

4가지의 세상의 방향. 나는 그 방향에서 사업 그리고 투자라는 두가지를 2022년 처음 시작해보려고 한다.

마크튭!!

빨간약을 삼키고 그길로 걸어가야한다. 열심히 달려가야 한다. 나 자신에게 주문을 걸어본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의 두방향을 먼훗날 돌이켜보며, 알에서 꺠어나오는 그 순간의 희열을 짜릿하게 되세겨 보리라 다짐해본다.

나는 이제 지금까지 살아왔떤 피라미드의 틈바구니 속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그 용기에 대해 나는 찬란한 미래를 꿈꾼다. 아니 이루어질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마크튭~!!!

이 세상을 같이 걸어가는 렘군님~ 그래 많은 동료들, 렘군님~

더 큰 세상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미래 이제 내딪기만 하면 된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