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소문은 실제의 절반도 안돼...
5
Date. 2022.01.19
Hit. 2,647
수강강좌(교수님) : 사관학교⎮월세부자반 (6기)(렘군, 제네시스박, 달유)

렘군님 라이브 때 하신 말씀 중에 `지산을 아파트 처럼 시세를 다 정리 해 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때 많은 분들이 챗팅으로 너무 보고 싶다고 하셨지요. 저 역시도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월세 부자반 수업이 시작 되고 나서....

강의는 저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었습니다. 지산을 빼놓지 않고 탈탈 털어주셨더라구요.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이 강의만 들으면, 누구라도 지산을 투자하는데 주저함이 없게 되어있었습니다. 사실 저희 조는 경상도지방 사람들이 모인 조여서, 첨에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우리가 서울, 경기 쪽 지산을 어떻게 그렇게 알 수가 있을까? 그쪽 길조차도 모르는데,,, 이런 걱정이었죠. 서울, 경기쪽 분들과 한 조가 되면, 많을 정보들을 들을 수가 있을 건데, 우리끼리 잘 할 수 있을까.... 정말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 상황은,

우리조 분들 모두 지산을 다 구매 하였습니다. 그것도 거의 1급지, 1.5급지로 말이죠. 그 강의자체가 말이 안되게 되어있었습니다. 이게 정말 가능한 것인가 할정도로 .. 그냥, 숟가락으로 떠서 입에 들이 밀어주는 그런 강의 였습니다. 궁금한 점은 달유님께 여쭤 보면, 바로 해결해 주셨고, 그 강의에 워낙에 자세하게 , 시세, 임대료 등등 모든 지산들에 대한 정보가 있었습니다. 이런 자료를 만들어 주신, 렘군님과 달유님, 그리고, 세무적인 강의를 해주신 제네시스님께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나, 지산에 대해 막연히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나, 이제 막 관심이 생긴 분들에게 감히 말씀드립니다. 월세 부자반이 답이 되어 주실 겁니다. 지산 사는거에 관심이 많지만, 물건이 너무 없다던데,, 너무 늦은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 노노 절대 아니더라구요. 노력해서, 연락하고, 조원들끼리 돕다보니, 요즘은 중개인들이 먼저 연락 올 정돕니다. ㅋㅋㅋ 모두 월세 부자반 덕분입니다.

월세 부자반을 들으며 또 한가지, 큰 재산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같이 연락하며 서로를 의지하며, 같이 나누었던, 조원들입니다. 이분들과 밴드챗방에서 시작해서, 전화까지 수시로 하며, 친해진 전우가 되었습니다. 먼저 지산을 구입한 분들은 다른 조원들에게 중개인 소개도 해주고, 대출 경험, 지산 매물 정보등 서로가 너무 친해졌습니다.

 

정말 월세부자반 때문에 부자 되게 생겼습니다. 렘군님과 푸릉에 너무 감사드리고, 지금도 고민 하시는 분들은 이 강의 꼭 들어보세요.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