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아파트가 아니라서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5
Date. 2022.01.04
Hit. 1,850
수강강좌(교수님) : [실전반] 월세부자반 (1기)(렘군, 노빈, 제네시스박)

월세부자반 1기 수강생 미니맘 자스민 입니다. 

오랫동안 후기를 잊고 있다가 요즘 다시 지산을 매입하면서 생각이 났습니다. 

 

아직도 월세부자반 강의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향후 내가 구입할 지산의 평단가만 높이시는거에요.

우리 알잖아요. 늦은 결심은 나의 기회비용만 늦춘다는 것을.

 

저는 1기 수강생이에요. 1기는 2020년 9월에 있었죠.

수업을 듣고 지난 세월이 1년도 더 넘었는데.. 그때 만들어주시고 그때 설명해 주셨던 강의 내용의 핵심이 하나도 바뀐게 없어요.. (물론 새롭게 분양하는 지산은 생기긴햇죠. 평단가도 바뀌고.)

평단가가 변하긴 했어도 그들간의 순위가 바뀐것도 아니고 입지가 바뀐것도 아니고. 선호도가 바뀐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렘군님 이하 푸릉의 여러 연구원들분께서 만들어주신 장표 하나 하나가 지금까지 지산을 매입하는데 좋은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무려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도 저의 지산 보물지도에요..) 

 

수업을 듣던 2020년에는 지산을 하나도 구입하지 못했어요.  (자금문제..)

그렇지만 그 후로 2021년에 문정을 필두로 동천동, 광교, 여러채를 구입하고 있답니다. 이번주에도 계약서 작성하네요. 

 

수익율 자랑을 좀 해야 할것 같아요.. 

평단가가 700이상 오른것도 있어요.  그리고 월세로 이자를 내고도 저에게 250만원이 들어오고 있어요. 

너무 남의 일처럼 들리시나요?? 아니에요.. 여러분 모두 하실 수 있어요.

지산에 물건이 없다고요??  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어요.

 

1. 먼저 월세 부자반 강의를 듣는다.

2. 임장을 통해 별 5개부터 쭉 둘러보고 내 마음을 꽉 차지하게 맘에 드는 녀석들을 권역별로 세겨둔다. 

   둘러보는 김에 부동산에 가서 얼굴 도장 한번 꾹 찍고 전번을 남긴다.

3.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콕 찝어서 확언을 시작한다. 

    확언을 시작할때에는 아래와 같이 물건과 평형 평단가, 대출 , 잔금 날짜까지 정확하게 정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큰소리로 확언한다. 

   ex ] 문정동 테라타워1 실평 25평 평단가 000 원  법인 대출  85%이상 잔금일자 4월말 실행!!

4. 내가 사려는 지산주위에 있는 부동산에 모두 전화해 보고 내가 이러이러한 물건을 사고 싶다고 (확언내용중 물건과 평형에대해 ) 이야기 해두고 나오면 연락달라고 한다.  그리고 자주 전화하여 확인한다. 


저는 위 방법을 통해 원하는 물건을 매입한 케이스 입니다.  현재도 새로운 물건을 위의 방법으로 진행중에 있고요.

 

 

그래서 지금도 저의 지산 매입에 큰 지표가 되어 주는 푸릉의 강의 저는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p.s.  지식산업센터라는 생소한 분야를 전문가처럼 만들어주신 렘군님 이하 여러 푸릉 강사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법인세금및 여러가지 어려운 세금 문제에 대해서도 성심껏 답변해 주신 제네시스박님께도 감사 드려요~~